K-POP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김재중이 日 오리콘 차트에서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활동을 함에도 불구하고 건재한 힘을 보여주었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아래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김재중 'Love Covers III'가 日 오리콘 차트 석권
일본日 오리콘 차트에 따르면 지난 10월 1일에 일본에서 정식 발매된 김재중의 최신 앨범 'Love Covers III(러브 커버스 III)'가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부문에서 1위에 올랐습니다. 더불어 김재중은 타워 레코드 '데일리 앨범 세일즈'(2023.10.31), HMV '종합 CD 일간 차트'(2023.10.31), 그리고 아이튠즈 '데일리 앨범 랭킹'(2023.10.31)에서도 모두 1위를 차지하여 발매와 동시에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Love Covers' 시리즈의 성공
'Love Covers'는 김재중이 2019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커버 앨범 시리즈로, 'Love Covers I'은 제61회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 기획상을 수상하고, 제34회 일본 골든디스크 대상에서 '베스트 3 앨범(아시아 부문)'을 수상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Love Covers III'는 2020년 7월 발매된 'Love Covers II' 이후 3년 만에 선보인 작품으로, 타이틀곡 'Glamorous Sky(글래머러스 스카이)'를 비롯해 '보고 싶은 마음, 생각하는 마음'을 주제로 선곡된 총 7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NKODE 엔터테인먼트와의 활동
이번 앨범은 김재중이 자신의 새로운 소속사인 iNKODE(인코드)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한 후 발매한 작품으로 김재중이 아티스트로서의 능력을 뚜렷하게 보여주는 앨범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재중은 차세대 케이팝 아이돌을 양성하기 위한 노력과 아시아 투어, 유튜브 채널 '재친구' 등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김재중의 인기는 계속 상승하며 기존 팬들에게도 새로운 팬들에게도 선물이 되는 재활동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김재중의 앨범활동이 시작되면서 일본日 오리콘 차트 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